대한민국도장깨기/축제 도장깨기

[스크랩] 새로운 요즘(yozm) 위젯 2종을 소개합니다.

대한민국도장깨기 2010. 4. 9. 10:59

안녕하세요. Daum블로그입니다.

항상 Daum블로그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http://yozm.daum.net)을 사용하시는 Daum 블로거 여러분들을 위해

쉽게 자신의 관심사와 소식을 블로그 방문객에게 전달해줄 수 있는 새로운 위젯 2종을 소개합니다.

 

 

 미니 요즘 위젯으로 나의 yozm 소식을 블로그에 담아보세요!

 

 블로그를 통해서 나의 최근 yozm 소식을 친구들에게 전하고 싶을 때가 있으시죠? 

 나의 최신 소식을 블로그 친구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싶으시면

지금 Daum 위젯뱅크에서 미니 요즘을 내 블로그에 담아보세요!

 

 미니 요즘은 내가 yozm에 쓴 최신 글을 모아서 블로그 방문객에게 보여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젯에서 보여지는 모든 글들은 원문글,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로 연결됩니다. 

 친구의 요즘 소식이 더 궁금하다면 '더보기'를 눌러서 친구의 요즘에 방문해 보세요!

 재미있는 소식을 발견하시면 바로 소문과 반응을 남기는 센스도 잊지마세요~

    

 

 


 

 

 

  

 

 요즘 뜨는 키워드 위젯으로 나의 관심사를 보여주세요!

 

 요즘 뜨는 키워드 위젯은 나의 관심 키워드를 지정하면 yozm 서비스 안에서 관련된

 최신 글을 모아서 보여주는 위젯입니다. 예를 들면, '요즘' '이벤트' '블로그' 'yozm'

 등의 키워드나 본인의 '닉네임'등을 검색 키워드로 지정하면,

내가 알고 싶은 이슈나 새로운  내용을 보실 수 있답니다.

 

 키워드 위젯을 통해 블로그에서 간편하게 가장 이슈가 되는 yozm 메시지를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블로그 친구들에게는 나의 관심 이슈가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yozm 키워드 위젯을 블로그에 달고 나의 최근 관심사도 보여주고,

 최근의 일들을 재미있는 실시간 이야기로 확인해보세요!

 

 

 ☞ 위젯 퍼가기

 

 

 

 

 

감사합니다.   

출처 : 아!아! 블로그
글쓴이 : Daum블로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