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이벤트 도장깨기

행복레시피와 떠나는 단체팸투어 참여 블로거 모집!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9. 25. 18:13



행복레시피와 떠나는 단체팸투어 참여 블로거 모집!



 

블로거친구들과 떠나는 신나는 단체팸투어!

10월 2일부터 3일까지 1박2일동안 단체팸투어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고고


행복레시피와 함께 신나는 가을여행, 단체팸투어를 떠나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어서 신청해주세요~!

하트3







 

팸투어 장소는 확정 후 계획서로 알려드리니 꼭~ 참고해주세요!

비밀댓글로 블로그 주소와 신청자 성함, 이메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