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이벤트 도장깨기

[이벤트]공주역KTX타고 부여로 떠나는 가을여행~!!

대한민국도장깨기 2016. 9. 27. 12:00


[이벤트] 공주역KTX타고 부여로 떠나는 가을여행~!!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지않으세요?

어디로 갈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가을여행 Tip!!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부여 가을여행!





[부여로 떠나는 가을여행 Tip]


밤에 즐기는 색다른 문화축제! 사비야행

맑은 가을하늘에서 펼쳐지는 KASF2016 제3회 항공레저스포츠 제전 까지!!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한 부여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을여행 어떠세요?






[Event1. 미로게임 이벤트]


게임을 하면서 즐기는 부여여행!!


총 2개의 미로를 탈출하는 미로게임!

재미있는 미로게임도 하고 응모하면 선물도 받고~






[Event2. 소문내기 이벤트]


부여로 떠나는 가을여행 Tip!!  혼자만 알기 아깝지 않나요?^^

백제문화가 살아숨시는 부여 가을여행을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에 소문내주세요~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시면서 예쁜 단풍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힐링여행을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부여 가을여행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