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가정의 달 여행지 추천! 충주 라이트월드로 오세요~!

대한민국도장깨기 2018. 5. 2. 16:11




안녕하세요~ 행복레시피에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달인거 아시죠?


날씨도 따뜻해서 나들이가기 좋은 시기인만큼

다들 여행 계획 많이 잡으실 것 같아요!



오늘은 충주에 생기는 라이트월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라이트월드, 이름부터 감이 팍 오시죠?

화려한 불빛으로 다양한 테마를 표현한 곳이랍니다~!


세계테마존, 충주테마존, 설치미술, 놀이기구 등!

빛나는 추억을 만들어 줄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에요!




반짝~반짝 빛나는 빛축제들이 이곳저곳에서 열리고 있죠?

이런 축제들은 연인, 가족들끼리 놀러가서 추억을 쌓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규모에 압도되고 화려함에 넋을 잃는다는 라이트월드!


특히 지금처럼 날씨가 따뜻할 때에는 밤에도 무리 없이 관람이 가능하고,

마치 불꽃놀이를 보는 것 처럼 아름다운 불빛들을 직접 볼 수 있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보셨나요~?


얼마 전 개봉해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어벤져스!

마블의 영웅들이 조형물로 설치되어 있어요!

아이뿐만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사랑받는 영웅들인만큼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포토존이 될 것 같지 않나요?ㅎㅎ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당나귀!

정말 귀엽죠?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체험이 될 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귀엽고 순한 느낌이 전해지네요!~



온 가정에 행복이 가득할 가정의 달!


반짝반짝 빛나는 추억을 간직하고 싶으시다면

충주 라이트월드로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