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충북 여행 충북 가볼만한곳 충주호수축제 놀러오세요

대한민국도장깨기 2018. 7. 10. 11: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장마기간 이라던데~ 그래도 여름인가봐요~
날이 더워서 조금만 돌아다녀도 금방 땀이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역시 어제에 이어!
충주호수축제의 생생한 사진들을 가져왔는데요!

무려.....2014년도의 사진들 이랍니다~!!
4년 전, 지금과 같이 월드컵이 끝난 후 그 때의 충주호수축제!
과연 어떤 분위기였을까요?


 

탁트인 호수의 모습! 정말 시원~하고 평화로워 보이죠?

친구, 연인과 소소하게 걷기 좋고~
또, 자전거를 빌려서 타기도 좋고~

저 멀리에서는 드래곤보트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네요!


풍경이 정~말 그림같죠?
하늘과 산, 호수까지 세 조화가 합쳐져
예술적인 풍경을 만들었네요~~ :)



분수에서 재미있게 놀고있는 아이들의 모습!


시원하게 물을 맞으며 노는 아이들을 보고 있으니 저까지 신이나고, 좋더라구요!
친구들이랑도 잘 어울리고, 
또 처음보는 아이들끼리도 잘 어울려 노는듯한 모습을
많이 봤답니다 :)



이건 실내에 있을때 찍은 사진인데요!

드래곤보트가 막! 출발하려하길래 잽싸게 찍어봤던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보트가 앞으로 쑥~쑥~ 잘 나가길래 신기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있는 풀장의 모습,
앞서 만나봤던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에요!

햇빛을 가려주는 그늘에~
둘이서 함께 페달을 밟으며 탈 수 있기 때문에
연인분들이 타는 모습을 많이 봤답니다!

(조금 슬프네요...)



또! 가장 재밌어보이는 것을 발견했어요!


바로 레저카트입니다!
핫한 여행지인 통영에서 만날 수 있는 루지와 비슷한 것 같은데요!

속도가 막~ 빠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하면 은근히 승부욕도 생기고,
엄청난 카레이싱을 한 것처럼 
내리고 나서도 흥분상태가 조금 남아있더라구요!


또 한 번 해보고싶네요!!


끝으로 에어쇼의 모습입니다!


동영상으로 찍었으면 더 좋았을걸.. 이라는 후회가 지금에서야 드네요ㅠㅠ

가까이서 비행기들이 주위를 끊임없이 날아다니는 모습에

넋을 놓고 하늘을 올려다 보고 있었답니다!

또, 줄을 맞춰 이동하다가
갑자기 확~ 하고 퍼지기도하고,
새롭고 신선한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충주호수축제!
대한민국의 중심 충주로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