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이벤트 도장깨기

친구와 함께 햄토리 게임을 즐기면, 푸짐한 선물이 팍팍!

대한민국도장깨기 2010. 4. 26. 15:10

 

 

귀여운 방가방가 햄토리를 yozm 게임에서 만나 보세요.

 

네잎클로버와 해바라기씨를 먹으면 더욱 힘을 내는 햄토리 줄넘기 게임을 친구들과 함께 즐기시면

푸짐한 선물의 행운도 함께 합니다.

 

지금 친구들과 함께 바로 방가방가 햄토리를 즐겨 보세요!

 

 

☞ yozm 햄토리 게임 바로가기

 

 


 

 

1. 햄토리 줄넘기 게임 하기

요즘에 가입하신 후, 햄토리 게임 (http://yozm.daum.net/app/game/hamtori) 에 이동하시면 바로 햄토리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단, 꼭 요즘에 가입하신 요즘친구만 게임을 할 수 있으니 혹시 요즘이 없으시다면 바로 요즘을 개설하고 게임을 즐겨 보세요!

(게임 중간중간 깜짝 이벤트를 통해서 맛난 간식을 매일매일 드립니다 !)

 

☞ 햄토리 게임 바로가기 

 

 

2. <이벤트> 친구에게 도전하기

친구에게 도전장을 보내고 가장 많은 수락을 받은 5명을 선정하여 닌텐도 DSi와 햄토리 타이틀의 선물을 드립니다.

친구에게 어떻게 도전하 하냐구요? 요즘 게임을 더 즐검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도전하기" 설명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친구와 함께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단, 도전하기는 서로친구 상태에서만 가능 합니다. 아직 요즘친구가 많지 않다면 아래의 TIP을 꼭 확인해서 친구를 늘려보세요!

 

☞ 도전하기 가이드 보기 

 

 

TIP. 게임을 즐길 친구가 많지 않다구요?

 

- 요즘을 사용하지 않는 친구들을 초대해요! 게임 중간의 "친구 초대하기"링크를 복사하여 친구에게 보내주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답니다.

 

                                               친구 초대하기 링크를 복사하여, 내 친구들을 요즘으로 초대하세요!

 

- 요즘이 여러분의 나이와 좋아하는/싫어하는 키워드를 분석하여 추천 하는 요즘 친구를 등록하세요! (☞ 추천친구 바로가기)

- 나를 친구로 하고 있는, 아직 내가 친구로 등록하지 않은 요즘친구들을 얼른 친구로 만들어 보세요. (☞ 나를 친구로 하는 친구 보기)

 

 

 

※ 이벤트 유의 사항

 

- 가장 많은 도전 수락을 받은 당첨자 선정은 이벤트 종료후 요즘 공식블로그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 매일매일 맛난 간식 이벤트는, 햄토리 요즘(http://yozm.daum.net/app/game/hamtori)을 통해 매일매일 그날의 미션과 당첨자를

  알려 드릴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