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축제 도장깨기

[ 와인축제 ] 제3회 대한민국 와인축제 포스터를 골라주세요 !!

대한민국도장깨기 2012. 6. 20. 18:40

안녕하세요. 행복한 요리사입니다.

 

"포도!!" 하면 "영동!!",

 

그리고

 

와인 !!

 

영동군민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10월 3일~7일까지

 

제3회 대한민국 와인축제가 열려요.

 

문제는 와인축제를 알리기 위한 포스터 선정하는 것 !!

 

예쁜 포스터가 세 장이나 되어서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에요 ^^

 

첫번째 사진부터 차례대로 1, 2, 3번이에요.

 

가장 마음에 드는 포스터를 골라 댓글로 달아주세요 ㅎㅎㅎ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마시길 ^^

딱 봐서, '음, 이거 괜찮은데?'

'느낌 좋은데? ㅎㅎ'

하는 포스터를 고른 후 댓글로 달아주세요.

 

영동에서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와인축제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도록 잠시만 시간을 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