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해미읍성 전국가요제 보러 오세요

대한민국도장깨기 2013. 6. 5. 17:26

 

 

인생을 재미있게 사는 법 중에 하나를 알려 드리자면

신나게 노래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엔 노래방 문화가 발달해서 가수 아닌 분들이 거의 없는 것 같지만

그 중에는 정말 노래하면 경끼를 일으키는 사람도 있다는 것

 

 

 

 

노래에 경끼 일으키는 분들 말고

나는 노래에 살고 노래에 죽으련다 하는 분들 있으면 일단 손을 들어주세요 ^^

 

 

그만 손 내리시고 지금부터 제가 하는 말을 잘 들으시고

9일 오후 5시에 충남 서산시 해미면 해미읍성으로 달려가시면 된다는 거 ^^

 

 

 

 

해미읍성은 본래 서산지역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유명한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있는 이유로해서

 

전통문화공연을 볼 수 있고 서산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해미읍성을

전국에 널리 널리 알린다는 취지에서

해미읍성 전국가요제를 9일날 열게 되었다는 사실이지요

 

 

 

 

 

이번 해미읍성 가요제는  한국예총 서산지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와 서산시가 후원하는 행사라는 것

 

그리고 이날 가요제에는 예선을 통과한 12팀이 본선에서 열띤 실력을 겨루게 되는데요

  

혹시 나 모르게 내 친구가 이웃이 예선에 통과해서 본선에 참석할 수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구요 ^^

 

 

 

 

본래 볼만한 잔치에 축하공연이 빠지면 안되기 때문에

 

이번 가요제에는

조항조, 하이런을 비롯한 10여명의 초대가수가 축하공연을 펼칠거예요

 

 

 

청중평가단 50인과 전문심사 작곡가 및 가수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에게는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서산 해미읍성 전국가요제 꼭 기억해 두었다가 해미읍성으로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