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2013 충주호수축제 알고 계신가요?

대한민국도장깨기 2013. 6. 10. 16:07

 

벌써부터 여름 전력난을 걱정해야 될 정도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올해는 특히 여름이 다른해에 비해서 한달 이상 길어질 거라는

기상청의 예보가 있었는데요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한 방에 날려줄 제 13회 충주호수축제가

우리를 선풍기기보다 에어컨보다

더 시원하게 해 줄 거라는 예감이 팍팍 오는데요

 

 

 

 

올해로 제 12회를 맞는 충주호수축제는

7월 25일(목)부터 7월 28일(일)까지 4일간에 걸쳐 충주시 세계무술공원에서

열릴 예정이예요

 

 

 

 

올해 호수축제는 2013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 개최 관계로
부득이하게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개최된다는 것^^

 

부득이 장소를 변경하게 된 것은 전세계 80개국 선수들이 현지에 도착하여
적응 및 실제훈련이 8월초부터 예정되어 있어서
충주 탄금호 일원에서 개최가 어렵다고 판단하여 장소를 바꾸게 된 거예요

 

 

 

 

하지만 호수축제 관계자들께서는

호수축제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분들을 실망시켜 드리지 않기 위해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다는데요^^

 

 

 

 

 

물 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물의 대제전과
우리 “대한민국 중심고을 충주” 고유의 멋과 문화를  알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작년보다  더 많이 개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작년에 있었던 호수 축제의 한 장면인데요

정말 보기만 해도 등줄기에 흘러내리던 땀이 싹 마르는 느낌이예요^^

 

 

 

 

아참~

충주호수축제가 충청북도 우수축제로 선정된것은 알고 계시나요?

 

 

 

 

올해 열리는 충주호수축제는

충청북도 지역축제 심의위원회에서 주관한 현장 평가를 통해

충청북도 우수축제로 선정되어

충청북도 예산 지원을 받아서 진행하는 축제예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신나는 축제의 한 마당이 될

2013충주호수축제 꼭 기억해 두셨다가 충주호수축제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