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대전맛집/노은동맛집] 착한가격에 푸지만 돈까스 set를 맛보자, 민들레 우&돈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5. 14. 16:23

 

 

 

 

 

 

보기만 해도 상쾌해지는 날씨에 기분까지 이유없이 upup!!

문득 돈가스가 떠올라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은 민들레 우&돈으로 향했어요.

 

 

 

 

 

가게 안은 이미 손님들로 어느정도 자리가 체워져 있었어요~

주방은 오픈키친으로 안이 훤이 들여다 보여요

옆테이블에 계신 분들은 쫄면을 시켜 드시더라구요~ 멀먹지 고민하다가 결정은

 

등심set 3개 + 등심돈가스1개

 

 

 

 

 

셋트가 아닌 등심 돈가스만 시킬 경우에는 우동국물과 함께 나와요

 

 

 

 

 

셋트에 들어가는 우동이 나왔는데요. 그릇이 작아 양이 적나 해서 들어봤더니

어묵우동이더라구요. 면도 쫄깃 쫄깃하니 국물이 시원했어요

 

 

 

 

 

 

소스도 넉넉히 주셔서 듬뿍듬뿍 찍어 먹었어요.

패티가 다소 얇아서(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 같이 가신 분은 너무 얇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지만 우동과 돈가스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배고픔때문에 가게에 들어갈때 보지 못했던 문구가 배가 부르니 보이네요 ^^

유성구에서 착한가격업소로 지정해 주었는데 가격은 착했어요

돈가스 두께가 조금 안착했던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