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태안여행, 대하랑꽃게랑 해상인도교!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12. 5. 11:55



바다가 아름다운 곳,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군에는 전국에서도 손에 꼽히는

사진 촬영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안면도 백사장항과 남면 드르니항을 연결하는

250m의 해상인도교 '대하랑꽃게랑'입니다.





아름다운 태안 해변길을 걸을 수 있는

태안명소, 대하랑꽃게랑 해상인도교






해돋이명소 대하랑꽃게랑 다리!

대하모양의 기념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꽃게가 있을려나?ㅎㅎ






대하랑꽃게랑 다리는 사람만 올라갈 수 있는 다리입니다.

차는 들어갈 수 없어용~ㅎㅎ





안면도 백사장항과 남면 드르니항을 연결하는

태안명소, 태안여행 추천코스 대하랑꽃게랑 다리는

사진명소, 관광명소로 아주 유명합니다.






대하랑꽃게랑 다리에서 찍은 백사장항!

경치가 무척 예쁘죠?ㅎㅎ





이곳은 백사장항의 반대편 남면 드르니항입니다.

멀리서 줌을 잡아봤어요ㅎㅎ

백사장항과는 약간 다른모습이죠?






눈이 쌓여 더욱 멋진 대하랑꽃게랑 다리!





눈이 내리는 날씨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은 대하랑꽃게랑 다리!

경치가 정말 예쁘더라구요~ㅎㅎ





백사장항 대하랑꽃게랑 다리 입구 옆에 있는 미니카페

따뜻한 커피 한잔이 절로 생각납니다 ㅎㅎ





대하랑꽃게랑 다리 주차장에 있는 귀여운 강아지들

우쭈쭈~ 우쭈쭈~






바닷가에서는 청둥오리들이 무리지어 쉬고 있네요ㅎㅎ





해양경찰 공기부양정도 두척이나 보이네요ㅎㅎ






바다가 아름다운 태안군

그 중에서도 사진명소로 유명한 대하랑꽃게랑 해상인도교!


2014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해넘이와

2015년을 시작하는 해돋이 보러

바다가 아름다운 태안으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