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일몰, 해넘이명소 태안꽃지해수욕장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12. 8. 16:43



일몰명소, 해넘이명소, 태안꽃지해수욕장



어느덧 20여일밖에 남지않은 2014년

올해는 정말 사건사고가 유난히 많았던

슬픈한 해 였던것 같아요~


2014년을 정리하기 위해 다녀온 충남 태안여행!


일몰명소 해넘이명소 태안 꽃지해수욕장은

해마다 많은 관광객과 사진작가들이

멋있는 일몰 장면을 카메라에 담기위해 찾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일몰 명소중에 명소입니다.





바다가 아름다운 곳, 충남 태안에서도

일몰 명소, 해넘이명소로 꼽히는 꽃지해수욕장!


행복한요리사도 해넘이 사진을 찍으러 고고고~

고고





아쉽게도 제가 찾아간 날은...

눈이 많이와서 날씨가 많이 흐렸어요ㅠㅠ

슬퍼2





성난 파도가 제 마음인마냥 거칠게 치고 있네요ㅎㅎ

꽃지해수욕장은 해변이 무척이나 넓습니다.

이 날도 많은 사진작가분들이 사진을 찍으러 오셨더라구요~

하지만 날씨가 너무 야박하더라구요 ㅎㅎ





찰나의 순간에 촬영한 태안꽃지해수욕장 일몰 장면!

구름이 잔뜩껴서 햇빛이 많이 없지만...

20~30초정도? 잠깐 햇빛이 구름사이로 보였습니다.






태안 꽃지해수욕장 일몰장면 어떤가요?

구름 사이로 잠깐 비춘 햇빛이 너무 아름답죠?

신나2




꽃지해수욕장의 멋진 일몰장면입니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위해 지인분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일몰장면 정말 멋있죠?





할미, 할아비 바위 사위로 떨어지는 일몰 모습은

매년 많은 사진작가들이 이곳을 찾게 만듭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는 일몰 촬영에 실패했지만

다음번에 다시 한번 태안 꽃지해수욕장에서

멋있는 일몰사진을 카메라에 담아봐야겠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2014년 마무리는

바다가 아름다운 곳, 태안 꽃지해수욕장에서

멋진 일몰 구경하시고

연포해수욕장에서 멋진 일출을 바라보면서

2015년 을미년을 맞이해보시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