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가평의 수상레저? 충주호수축제에서도 즐기자!

대한민국도장깨기 2018. 6. 22. 19:02





안녕하세요~ 어느덧 금요일이네요!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오늘은 온도가 30도 이상인 지역들도

많이 보이네요!


정말로 힐링을 위한 여행이 필요한 시점!

어디로 떠나는 것이 좋을까요?


요즘 HOT한 가평의 수상레저!

(빠지라고 부르기도 하더군요~!)


충주호수축제에서도 다양한 수상 체험이 가능했었는데요~

현장감이 가득한 2016년의 충주호수축제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시원~한 미끄럼틀 보이시나요?

수영장, 물이 있는 곳이라면 볼 수 있는 미끄럼틀!

충주호수축제에서도 어른,아이 모두가 즐길 만한

다양한 미끄럼틀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물에서 타는 미끄럼틀일 만큼

다칠 걱정도 없겠죠?


이번에도 충주호수축제가 열린다고하니

꼭 가봐야겠어요~! :)



물에서 즐기는 풋살~!

뜨거운 여름에는 공 차기가 어렵고~

아이들이 찬다고 해도 무리하다 쓰러질까 걱정이 되는데요!


충주호수축제에서는 물에서 풋살을 하고있네요~!!

저렇게 뛰면 땀이 나도

하나도 안찝찝하겠어요~! ㅎㅎ





가평인지~ 충주인지~ 구분이 안가시죠?!

충주에서도 다양한 수상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충주호수축제로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