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충주호수축제 튜브 줄다리기 경기 알아보러오세요~!

대한민국도장깨기 2018. 6. 26. 11:45



안녕하세요!~

장마가 시작한다더니 정말 장맛비가 내리네요~!


장마가 지나면 이제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 될 것 같아요~!

(더운거 정말 싫어하는데 큰일났네요 ㅠ.ㅠ)


벌써부터 등에 땀이나고

후끈후끈 열이 나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렇게 날이 더울 수록 더욱 반가운 순간이 있죠?


바로 휴양! 피서! 여행을 떠나는 순간이에요~!!




사진만 봐도 시원해보이죠?

바로 충주호수축제의 모습이랍니다!


2018.08.01~2018.08.05까지~!

충주호수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려요! ^^





요번 충주호수축제에서는~~



전국카약대회,

아마추어밴드경연대회,

전국사진공모전,

튜브줄다리기,

창작보트경연대회


등등등~!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 즐길거리들이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튜브줄다리기를 알아 볼 건데요~!





정말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튜브줄다리기는 바가지를 노처럼 활용해서

중간 기준점을 당겨오는 팀이 승리합니다!


힘차게 노를 젓는 모습이 보이시죠? ㅎㅎ



초등부, 일반부로 나누어져 있고

사전접수, 현장접수의 상금이 달라요!


이점 꼭 유의하셔서 접수하시고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




대한민국의 중심 충주!

충주호수축제에서 즐겁고 시원한 여름 보낼 준비 되셨나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cjlake.kr/2016/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