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축제 도장깨기

충주세계무술축제 살펴보기

대한민국도장깨기 2018. 7. 23. 11: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이 정말 금방 지나갔네요!

오늘은 충주호수축제와 격년제로 열리는
충주세계무술축제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15년에 열렸던 충주세계무술 축제의
생생한 사진들인데요~~

그럼 한 번 살펴볼까요?^^



먼저 눈에 확 들어왔던 것은 이 장애물 코스!
출발 드림팀을 보는 것 같았어요!

운동신경이 출중한 분들이 아니면
도전하기가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저도 도전해보고 싶었지만
망신만 당할까봐 참았답니다ㅠㅠ



또 이렇게 충주세계무술축제와 관련된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티셔츠와 반바지, 에코백까지!
충주에서의 it 아이템이겠어요~~^^



러시아의 격투기 삼보,
타이의 전통 격투 스포츠 무에타이,
말레이시아의 전통 무예 실랏
카자흐스탄의 전통씨름 쿠레스!

이렇게 캐릭터로 보니 더욱 반갑고
각 무술의 특징을 잘 잡은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것 역시
필수 코스가 되겠네요~ㅎㅎ



영혼을 뒤흔드는 울림소리 인디언 쿠스코!
특이한 복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색다른 소리와 울림을 들어볼 수 있는 기회!
평소에 접하기 힘든 음악인 만큼
맘껏 즐겨보세요~~!

충주세계무술축제에서 만나볼 수가 있었답니다~~^^



또, 다양한 국가의 풍물관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꼭 들려야겠죠?

(예쁨받기 위해선
선물이 최고..) 

태국, 볼리비아, 터키 등 다양한 나라가 있으니
꼭 들려서 신기하고 재밌는 선물 구매하세요~~!


충주호수축제와 함께 격년제로 열리는
충주세계무술축제!

충주의 다양한 축제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