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축제 도장깨기

[스크랩] [지도 검색 개편] exact 1건 검색결과의 주변 검색, 길찾기 기능

대한민국도장깨기 2010. 4. 14. 11:53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귀염둥이 D군입니다.

 

D군은 지난 주말, 부산에 있는 "친구"를 만나고 왔습니다.

남포동에 있는 횟집에서 10년지기 "친구"와 "소주 한 잔"을 나누면서, 광어회 한 점을 입에 넣는 순간

친구에게 전화가 한 통 걸려왔습니다. 친구의 아내가 저녁을 먹은 것이 체한 것 같다며 급히 소화제를 찾네요.

친구는 아내에게 약을 주러 잠깐 집에 들렀다 오겠다며, 횟집 주변 약국을 찾습니다.

 

이럴 때!

다음 검색에서 "해동횟집 주변 약국"을 검색하세요!

 

그림1. '남포동 해동횟집' exact 1건 검색결과의 주변 검색 기능

 

그림2. '남포동 해동횟집' exact 1건 검색결과의 주변 검색 기능으로 연결한 '해동횟집 주변 약국' 검색결과

 

귀염둥이 초간지 D군은 이번 일요일에는 하이원스키장에 가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하이원스키장에는 꽃보더들이 많거든요.

D군이 카빙 들어가서 엣지 한 번 걸어주면 꽃보더 200명이 쓰러집니다. D군은 꽃보더 여러분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하이원스키장까지 D군이 가는 법, 궁금하신가요? 자, 따라오세요~

다음 검색에서 '하이원스키장'을 검색합니다.

 

음, 아름다운 지도 검색결과가 나왔어요. 귀염둥이 초간지 D군은 직접 차를 운전해서 갈 것이므로 자동차를 선택해요.

D군이 살고 있는 궁전은 "한남동 714번지 다음커뮤니케이션!" 길찾기 검색창에 입력합니다. 길찾기 버튼을 꾸욱 눌러줘요.

 

 

그림3. '하이원스키장' exact 1건 검색결과의 자동차/대중교통 길찾기 기능 

 

자, 결과가 보이시나요? 멋진 다음 지도검색 결과가 나왔어요. 참, 쉽죠 잉?

 

 

그림4.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하이원스키장' 가는 길 길찾기 검색결과

 

앞으로도 Daum 지도 검색은 '찾아주는 서비스'로 여러분이 만족하실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지고 많이 많이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출처 : 이젠, 검색도 Daum입니다!!
글쓴이 : D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