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 충주조정 ] 충주 탄금호는 조정경기로 들썩들썩 !!

대한민국도장깨기 2012. 4. 28. 15:22

안녕하세요. 행복레시피입니다.

지금 충주 탄금호에서는 런던올림픽 조정 아시아예선대회가 열리고 있어요 !!

행복전도사 행복레시피가 조정 축제에 절대 빠질 수 없죠 ^^

조정경기가 열리기 하루 전 개막식부터 참여해서

뜨거운 열기를 직접 체험했어요 !!

 

 

 

 

 

 

행복레시피는 남들보다 일찍 개막식에 참여했어요.

열심히 리허설중인 공연참가자들을 담았는데요,

운 좋게도 브레이브걸스의 리허설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어요.

연습도 실전처럼 하는 리허설을 보면서 역시 프로는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국제조정연맹(FISA) 실사단의 스베트라 오츠토바 여사가 개막식에 참석했어요.

지난 3월 충주를 찾았을 때처럼 여전히 포스있는 모습 !!

낯선 언어로 진행이 되어 자칫 지루할 수도 있었을텐데

끝까지 집중해서 개막식을 지켜보셨어요.

 

 

 

 

 

 

충주 탄금호에서 경기를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해주러

많은 고위 인사들이 참석했어요. 앞으로 치루게 될

2013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도 모두 이분들의 노력 덕분이에요.

 

 

 

 

무대매너 올킬인 현숙 언니의 힘찬 노래 !!

현숙 언니의 저 눈웃음에 관객들 모두 흥에 겨워 어깨가 들썩였어요 ㅅ.ㅅ

행복레시피도 체면을 버리고 카메라를 든 채 엉덩이를 씰룩씰룩 ~

 

 

 

 

근처에 강이 있어서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불어 많이 추워서

행복레시피는 일찍 숙소로 들어갔어요.

개막식 1부까지만 보고 들어왔는데요,

2부까지 본 지인들은 2부가 더 재밌었다고

저의 속을 박박 긁어놓았어요 !!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본격적인 조정예선대회가 열려요.

경기결과와 함께 선수들의 열정적인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

 

4년동안 갈고닦은 노젓기 실력을 모두 발휘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