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 제천 가볼만한 곳 ] 아이와 함께 운동과 등산을~ 제천 산악체험장으로 !!!

대한민국도장깨기 2012. 5. 16. 18:22

안녕하세요. 행복한 요리사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졸음이 쏟아지는 오월,

이대로 시간을 보내기 너무 아깝다는 생각에

뭔가 활동적인 일을 찾아봤는데요, 이 때

제 눈에 들어오는 곳, 제천 산악체험장 !!

아이에게 물어봤더니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재밌어하길래 함께 왔어요.

 

 

 

 

 

안전장비를 착용한 후 단체컷은 필수 !!

산악체험을 하러가는 아이들이기보다는

왠지 지구를 지키는 용사들 같지 않나요? ^^

 

 

 

 

 

 

혼자였다면 뒤로 숨고 내뺐을 아이들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산악체험을 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더 용기를 내더라구요.

만약 아이가 겁이 많다면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도록

유도해서 함께 산악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ㅎㅎ

 

 

 

 

 

 

 

얌전할 것만 같은 여자아이도 씩씩하게

앞으로 나아갔어요. 높은 곳에 올라가 울면 어떡하지??

걱정을 했는데 의외로 대담하게 산악체험 하는 모습에

저도 놀랐어요 ^^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저의 부러움을 샀던 여자아이 ㅎㅎ

 

산악체험장은 아이들 자신도 몰랐던

용기와 끈기, 인내, 자신감 등을 스스로 알게 해주었어요.

 

 

 

 

외줄타기를 하면서 겁을 상실한 줄 알았는데(?)

어느새 아이들은 외벽을 오르고 있었어요.

모두들 따개비처럼 벽에 다닥다닥 붙어서 낑낑 대었어요.

어른인 저도 체험해봤지만 팔힘이 부족해서 그런지

조금 버티다가 내려왔어요 ^^

 

요즘처럼 맑은 날 집에만 있기 너무 아깝잖아요.

산책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활동량이 많은 산악체험장으로

 자주 아이를 데리고 놀러와야겠어요.

아이의 자신감도 길러줄겸 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