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옥천관광]재미있는 농촌체험이 가득한 옥천 '장수체험마을'

대한민국도장깨기 2013. 4. 30. 15: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옥천의 체험마을을 소개해드려고 해요!

 


 

 

바로 다양한 농촌체험을 즐길 수 있는

 옥천의 '장수체험마을' 입니다~!

 

 

 

 

 

장수체험마을은
4계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요^^


그럼 어떤 체험이 있는지 알아볼까요~?ㅎㅎ

 

 

 

 

 

첫 번째는 바로 천연염색체험인데요
화려하지 않지만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는
자연그대로의 빛을 아이들에게 직접 보여줄 수 있답니다~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나만의 손수건이 생기면 정말 뿌듯하겠죠?ㅎㅎ

 

 

 

그리고

두 번째는 조물조물 맛있는 전통떡 만들기인데요
옥천의 명품 포도를 이용하여 절편과 인절미를 만든답니다~

색이 고와서 눈이 즐겁고, 포도가 들어있어서 맛도 참 좋아요ㅎㅎ

 

 

 

 

 

 

 

 

 

 

전통문양을 찍으니 떡이 한층 더 예뻐보이죠?

 

게다가 반죽을 주무르고 섞으며 요리하는 것이
아이들의 우뇌 발달에도 좋다고 하니 꼭 참여하세요~!

 

 

 


그리고 세 번째는 여럿이서 타는 네발자전거에요~
장수마을에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자전거라니 안타보면 서운하겠죠~?ㅎㅎ

 

 

 

 

 

자전거가 커서 아이들이 여러명타도 문제없네요 ㅎㅎ

 

 이 네발자전거를 타고
체험장소로 이동도 하고,마을 산책도 할 수 있어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그리고 옥천 장수체험마을에는 

소개해드린 체험 이외에도 훨~씬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요~

 

 

 

 

 

 


뗏목타기, 농산물 수확하기, 향토음식 만들기,
열쇠고리 만들기, 별자리 관찰하기, 낚시하기 등 인데요~

 

 

 

 

계절마다 체험 프로그램이 조금씩 다르니

봄, 여름, 가을, 겨울에 한 번씩 장수 마을에 오셔서

아이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물하세요~^^*

 

 

 

 

체 험 문 의

043)733-9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