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진짜 사나이가 되는 시간! - 계룡시 군문화축제

대한민국도장깨기 2013. 9. 25. 09:14

 

 

 

 

요즘 MBC "진짜사나이" 열풍이 불고있죠?

저도 "진짜사나이" 를 보면서 군생활에 대해 알아가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보면 볼수록 국군장병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불쑥불쑥 솟아난답니다.

 

 

 

 

 

그래도 역시 보는것과 실제 체험하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을 텐데요,

군문화의 실제 정수를 보여주는 계룡軍문화축에서 그 진수를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2013년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계룡시 계룡대 일원에서 열리는 군문화 축제는요,

평화와 행복의 아름다운 울림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데요!

해병대 군악, 의장 헌병 싸이카, 특공무술과 같은 화려한 군행사와

해외 군악대, 해 공군 장비 및 사진전시,

서바이벌게임 체험, 거리퍼레이드, 블랙이글 에어쇼 등

군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축제형식으로 만들어 즐기는 자리예요.

 

 

 

 

 

연계행사로는 지상군페스티벌이 있어서 육군관 무기전시와 병영체험을 할 수 있구요,

벤처국방마트가 있어서 무기, 비무기 관련산업 전시홍보등도 있어요.

 

 

 

 

위의 표를 보시면 계룡군문화축제의 많은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는데요!

와우, 군대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여자 아이돌그룹, 걸스데이 팬사인회도 예정되어 있네요.

이거 우리 군인오빠들 마음이 들썩들썩 해 지겠어요.^^*

 

 

 

 

걸스데이가 군인오빠들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고 나면

이제 군인오빠들이 민간인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헬기 축하비행과 기동시범, 육군퍼레이드도 준비되어있구요

야간에도 다양한 공연들이 마련되어 정말 알찬 축제라는 느낌을 주네요! 

 

계룡군문화축제가 더 궁금하시다면?

http://www.m-festival.org/main.html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