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2013 충주세계무술축제 이모저모 - ①

대한민국도장깨기 2013. 9. 8. 09:46

2013 충주세계무술축제가 9월 6일부터 한창인거 알고 계시죠?

그래서 택견이도 열심히 무술축제 현장에서 뛰어다니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현장 살짝 중계 해 드릴게요.

저 따라서 모두 2013 충주세계무술축제로 입장해요~!

입구에서는 이렇게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종이를 주는데요,

스탬프가 일종의 지도역할을 하기도 하고

아이들에게는 신나게 도장을 찍는 재미를 느끼게도 해주지요~!

아~ 참새가 방앗간 지나치랴.

세계음식이 가득한 자리에서 택견이는 직접짜는 레몬에이드

맛을 보고 홀딱 반해버리고 말았어요.

조금 더 걷나보니 나타난 정신힐링 센터에서 마음의 위안도 얻어보구요~

반가운 팬더를 발견했지만~

더위에 많이 지친건지 쌩 하고 가버리고 말았어요. ㅠ.ㅠ.

멋있는 검도인들의 시범도 보고요...

자기만한 검을 들고 취하는 포즈가

정말 작은고추가 맵다는걸 실감케 하더라구요.

그 다음에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무술 체험장!

무술 복 입어보기, 무술 게임체험 등 아이들이 좋아할 요소가 많았고

어른들도 신기하게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던

현장이었지요. ㅎㅎㅎ

가을이지만 날씨가 살짝 더워서 이렇게 발담그고 노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여성분들이 우리나라 전통무예를 이렇게 시범보이는데,

그 모습이 어찌나 아름다우면서도 강단있어보이던지..

택견이는 입을 떡~ 벌리고 볼 수 밖에 없었어요.

뒤 이어서는 멋진 남성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예시범!

사진만 보아도 포스가 제대로 느껴지지요?

택견이도 한수 제대로 배우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내일은 세계의 무술공연 소식을 전해드릴 것을 살짝 귀띔해드리면서~!

택견이는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