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서산여행] 서산에 찾아오는 가을

대한민국도장깨기 2013. 10. 28. 09:20

 

 

어제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더니

오늘아침은 입김이 나올 정도로 추워져 버렸네요.

블친님들은 오늘 아침 출근 잘 하셨나요~?

 

이제 서산에는 철새들을 관람하기 좋은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서산의 가을이 예쁘게 찾아오고 있어서 그 풍경들을 전해드릴게요.

 

 

 

 

 

 

 

 

 

부석사의 전경인데요

아직 낙엽이 다 물들지는 않았지만

조금 더 있으면 붉게 물들어서 멋진 풍경이 될 것 같습니다.

 

 

 

 

 

 

억새풀도 그림처럼 예쁘게 자라있어서

감수성이 막 솟아나는것 같더라구요.

 

 

 

 

 

흔들리는 모습이  이쁘지요..ㅎㅎㅎ

 

 

 

 

 

 

해가 지는 무렵이라 일몰도 볼 수 있었지요

간월도에서 보는 일몰의 장관...

 

 

 

 

배가 한척.. 오늘은 만선이시기를 바라며..

배 뒤에 있는 섬은 토끼섬이예요~~

토끼를 닮았나요?^^ 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다음에는 서산의 맛을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