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맛집 도장깨기

태안맛집, 30년 전통 장어구이전문 장어메기집

대한민국도장깨기 2016. 2. 19. 18:05


태안맛집, 30년 전통 장어구이전문 장어메기집




바다가 아름다운 곳, 충남 태안군!


오늘은 태안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30여년 전통의 자연산 민물장어 맛집,

태안 인평 장어메기집이에요.


이미 장어미식가들 사이에서는

소문난 민물장어구이 맛집으로 유명하다는데요~


두가지 특제 소스를 직접 발라서 구워먹는

민물장어구이 한번 맛보러갈까요?






자리에 안자마자 장어구이 2인으로 주문~!


주문하기가 무섭게 기본 반찬이 셋팅됩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요 깻잎절임이!!

새콤달콤짭쪼름한게 장어랑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요 파김치도 아삭하고 새콤하니 잘익어서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오늘의 주인공, 장어구이 대령이요~


장어는 살~짝 초벌이 되서 나와요.


어? 근데 소스가 안발라져있어서 당황스럽다구요??


이 집은 특제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입맛에 맞게 발라서 구워먹는게 특징이에요.





바로 요 두개의 소스가 맛의 주인공!


매콤, 달콤, 짭쪼름한 감칠맛이 일품인 소스를

장어에 샥~샥 발라줍니다.


먹지 마세요!

장어에 양보하세요!





요로케 몸통쪽에는 빨간 양념을

제가 좋아하는 꼬리쪽에는 간장소스를!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갈때쯤 한번 뒤집어주는 센스!!





맛있게 잘구워진 장어로 오늘 저녁은 스테미너 충전!!





마무리는 태안의 명물이죠.

황토호박고구마!!




노랗게 잘익은 고구마로 마무리!


30여년 전통의 장어구이로 든든하게 영양보충을 해줬더니

당분간은 체력이 문제 없겠네요ㅎㅎ


태안 맛집으로 소문난 장어구이전문점,

인평장어메기집으로 장어구이 드시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