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축제 도장깨기

[스크랩] 3/30 요즘으로 보내기 기능을 오픈했습니다.

대한민국도장깨기 2010. 4. 9. 10:59

안녕하세요. Daum블로그입니다.

항상 Daum블로그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와 요즘(http://yozm.daum.net)을 함께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요즘으로 글을 쉽게 보낼 수 있는 새로운 기능 2가지를 오픈했습니다.


1. 글 등록 시, 요즘으로 보내기


새로운 글을 쓰면서 이 글을 요즘에도 함께 등록하고 싶다면 요즘으로 보내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우선 글쓰기 페이지 하단의 글 보내기 설정을 클릭합니다.



요즘으로 보내기를 체크한 후, 이 글과 함께 보여주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하시면 해당 글의 제목과 메시지가 나의 요즘에 등록됩니다. 




※ 요즘으로 보내기 기능은 전체 공개로 설정한 글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Daum 요즘에 가입하지 않은 분이 체크하실 경우, 가입하기 팝업에서 요즘에 가입하신 후 해당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글 읽으면서 요즘에 보내기


내가 읽은 좋은 글을 요즘 친구들에게 알리고 싶거나

나의 요즘에 보관해두고 싶을 때에는 요즘에 보내기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이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글 보기 페이지 하단의 이 글을..  부분을 클릭해보세요.


위의 메뉴 중에서 요즘에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보내기 팝업이 보여집니다.

덧붙이는 말 부분에 더 쓰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면 나의 요즘에 해당 글의 제목과 메시지가 등록됩니다.


Daum블로그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아!아! 블로그
글쓴이 : Daum블로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