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서해안여행 2탄] 해뜨는 비치에서의 휴식

대한민국도장깨기 2011. 6. 28. 15:46

 

딱 오늘만큼만 날씨좋아라!

 

태풍이 한차례 밀고 간 뒤, 오늘은 날씨가 무척 좋습니다.

딱, 오늘만큼만 날씨가 좋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지난번에 이어 서해안여행 2탄 !!!!

 

예약해 둔 '해뜨는 비치' 펜션에 가기전 열매슈퍼에 들렀습니다.

열매슈퍼.. 이름이 재밌지요ㅋ

 

 

 

 

 

 

 

슈퍼앞에 이렇게 예쁜 화단이....살것도 잊은 채 카메라 셔터를 누르네요 ^^

아기자기한 다육식물 잠시 구경하다가 ~ 알찬 수박 하나 얻어왔습니다.

 

 

 

 

 

 

응? 수박을 얻어 ?

해뜨는 비치 펜션에 간다고 하니...아주머니께 덤으로 수박을 주셨어요 !!!!

아니 이게 왠 횡재입니까!

해뜨는 비치 주인분과 그렇~게 친분이 좋으시다고 수박을 떡~하니 주시네요.

아이쿠 감사하셔라...몸둘바를 모르겠어요 ^^ 좋~다고 덥썩 받아왔습니다.

 

열매슈퍼 아주머니..복 받으실꺼예요 ^^*

 

 

 

 

 

 

와~ 바다다~

 

다육이의 아쉬움과 아주머니의 정을 뒤로한 채 ~ 도착한 곳은

충청남도 서산시 지곡면 중왕리 바다에 위치한 '해뜨는 비치' 입니다 ^^

 

 

 

 

 

 

 

 

이곳이 바로 우리의 휴식처 '해뜨는 비치' 펜션 ~!

저희가 묶을 방 외 다른 방도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허락맞고 말이지요^^

 

 

 

 

 

 

 

 

예쁘지요 ^^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가족과 함께 쉬기에 적당한 펜션.

아주머니가 친절히 안내해주셨어요~음~ 맘에 들어요 !!

 

 

펜션에 짐을 내려놓고 밖으로 나가봅니다.

 

 

 

 

 

 

아이쿠야, 우리가족 외에 다른 가족들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꼬마녀석들, 물놀이하고 있네요. 저..저도 모르게 셔터를 찰칵.

 

아하하. 귀여운 녀석들 ^^ 아구 부끄러워라 ~

 

 

 

카메라를 들고 펜션 주변 둘러보기!

 

 

 

 

 

 

바다위 언덕에 위치한 '해뜨는 비치' 펜션

아 좋다 ~ 일상의 피로를 이곳에서 풀게되네요 ^^

선선~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잠시 산책중입니다.

 

 

 

 

 

 

음~ 좋다 ~ 바다냄새

 

 

 

 

 

 

노을지는 바닷가에서 한 장 찰칵.

마음까지 편안히 만드는 곳 ...

이리저리 들떴던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 마음까지 녹아드네요.

 

 

바닷가 산책을 끝내고 나니 슬슬 배가 고파져요.

집 떠나 여행왔으니, 특별한 저녁을 먹어야겠지요?

 

 

 

 

 

 

짜잔 ~ 각족 해물과 꼬기꼬기~

역시 놀러왔을 땐 이렇게 야외에서 구워먹어야 제맛이지요~

펜션에 들르기 전 바닷가 근처에서 사온 재료들입니다.

후후후 숫불바베큐로구나~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새우가 익자마자 후다닥 집어 먹었답니다.

어머, 껍질까지 맛있어 ㅠ_ㅠ

 

 

 

 

 

 

요로코롬 키조개도 구워먹구요~

특별히 주인 아주머니께서 양념장해서 구워주셨어요.

아 맛있어 맛있어 맛있어

 

 

 

 

 

 

끊임없이 들어가는구나 아주그냥 ~

배가 불러도 끝까지 먹습니다.

 

이번엔 삼겹살이다!!!

 

 

 

 

 

 

불쇼까지 구경하면서 냠냠 삼겹살을 먹습니다.

암냠냠, 제 배는 개구리배예요.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 있을 때 많이 먹어둬야해요. ㅋㅋㅋ

 

 

 

자 이제 마지막 후식인가요?

열매슈퍼 아주머니가 주신 수박을 먹을 시간 입니다.

 

 

 

 

 

 

얼래 ;;; 수박이 번져 보인다. 너무 먹은 후유증인가봐요ㅋㅋ

 

 

 

 

 

 

캬..열매슈퍼 아주머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이렇게 배부르게 후식까지 먹게 되네요.

아주머니 정말 좋아요. 사랑해요~ 수박이 너무 실~하네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아주머니 복받으실꺼예요 ^^*

 

 

배부르게 수박까지 먹고 ~

주인아저씨께서 펜션에 머물다간 연예인 싸인을 보여주셨어요.

 

어머나,

 

 

 

 

 

 

SBS 영웅호걸 팀이었네요 ^^

제일 선명하게 남겨진 이진 & 가희 양의 싸인입니다.

흐흣, 연예인 싸인은 또 처음보네.

 

 

이렇게 발빠르게 움직였던 하루가 지나갑니다~

너무 먹어서 잠이 오질 않았어요..

소화를 시켜야겠어....

 

해뜨는 비치 펜션 주위를 술렁~술렁 돌아다니기 ^^

 

 

 

 

 

 

한 ~ 30분 정도 산책을 하고 들어가 잠에 들었습니다.

시골공기 ~ 바닷공기 ~ 풀내음 ~ 역시 도시와는 다른 느낌~^^ 푹 잤어요 푹!

 

 

 

 

 

 

다음날 아침!

그냥 떠나기 아쉬워 바다로 나갔어요.

 

바다에 왔으니 뭐라도 잡아가야지 않겠습니까.

갯벌들어갈때 신발은 제대로 신고 들어가얄 것 같아요. 잘못하면 발이 찔려요 흑흑.

 

 

 

 

 

 

오호~ 각자 호미 하나씩 들고 뭐를 잡는걸까요~

 

 

 

 

 

 

짠 ~ 우리조카, 자그마한 손으로 바다고동을 잡았습니다!!!

요거요거~

삶아서 끝을 살짝 잘라 쪽 빼먹으면 맛난. 그 고동!!!

아 전 이거 좋아요. 맛있어요. 술집가면 기본안주로 나오는 그 바다고동...ㅎㅎㅎ

왕창 잡아가야지 ^^

 

조개도 잡았는데 ..에쿵 사진을 못 찍었네....

 

 

 

바다고동 한뭉큼, 바지락 한뭉큼 ~ 잡아서 이젠 해뜨는 비치를 떠날 시간.

 

 

 

 

 

 

펜션아 안녕 ~ 잘 쉬다갑니다~

아주머니, 아저씨 다음에 또 쉬러올께요 ^^

 

 

 

 

 

 

 

산만하지 않게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오라!

맛있게 먹고 푹 ~ 쉬고 갑니다 ^^ 내년에 또 놀러오도록 할께요~ 후훗

 

서산 지곡면 중앙리 바다에 위치한 '해뜨는 비치' 펜션이었습니다^^

도시를 떠나 자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아차차, 팁 하나!

 

행복레시피에서 보고 놀러왔다고 하시면 할인해 드린다고 하시네요!

 

꼭 요 말씀을 해주셔야합니다!!!!!  부끄럽다고 안하시면 안되요 !!!!

 

 

 

중왕리 해뜨는 비치 펜션 010-9280-5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