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보령머드축제와 함께 대천해수욕장으로 ^^

대한민국도장깨기 2011. 7. 21. 15:37

 

운이 좋았나봅니다 ^^

주르륵 비가 내리던 하늘이 맑게 개고 맑은 햇살이 비추던 오후!

 

보령머드축제 현장인 대천해수욕장을 들리게 되었습니다.

 

 

 

 

 

 

하늘의 잔구름이 군데군데 남아있지만 ~

그래도 날이 너무 좋았어요 ^^

 

 

 

 

바다에선 바나나보트를 타는 사람들이 !!!

아.....나도 타고 싶다....T-T

 

 

 

 

보령머드축제 저녁 공연행사 준비중인 무대장~

의자도 많기도 해라~ㅎ

 

 

 

 

대천해수욕장에서 바라본 하늘.

정말 푸르네요 ~ ~~ ~

날아다니는 잠자리고 찍혔어요 !!! 어머나.

 

 

 

 

제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무렵이었답니다 ~ ^^

으음~관광객들 낮에 물놀이를 하고 쉴 시간 !

그래도 아직 물에 계신분들도 있었어요~

옷을 챙겨왔다면 저도 후다닥 물에 뛰어들었을텐데...에구구

 

 

 

 

행사장 주변엔 이렇게 여러 부스들이 있었어요^^

 

 

 

 

바닷속을 아기자기하게 재현한 조형물고 있었고 ~

 

 

 

 

맛있는 음식판매 부스도 줄지어 있고 ~

 

 

 

 

해양경찰 3륜 오토바이인가요 ?

요것도 처음봅니다 ^^

 

 

 

 

머드축제행사장입니다~

아쿵~노출을 놓쳐 어둡게 나온걸 보정했어요 ^^

이곳에서 머드행사를 진행!!!

 

 

 

 

어머나~귀여운 꼬맹이들 ~ 부끄러워라 ~ ~

너무 귀여운거 있죠.

 

이곳저곳 구경하는 사이 어느새 날이 계속 저물고 있습니다.

지나가다 들린것이라...

 

 

 

 

아쉬운 마음과 푸른 대천해수욕장을 뒤로하고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바다야..다음에 꼭 뛰어들어가주마........ ^^

 

 

 

 

해수욕장을 나와 뭘 먹을까 ~ 하다가

간판이름이 재미있어서 멈춰섰습니다.

 

밴댕이집이랍니다.....ㅎ

 

밴댕이 아시지요? ~

우스갯소리로 속좁은 사람들을 밴댕이속알딱지 ....라고....밴댕이라고...ㅋ

 

 

 

 

 

밴댕이조림을 시켰습니다 ^^ 밴댕이집에 왔으니 밴댕이조림을 먹어야겠죠!

깔끔하게 찬들이 나와주시고~

 

 

 

 

밴댕이조림이 나옵니다 ^^

 

 

 

 

보글보글 끓어라 ~ 음~ 맛있는 냄새 ~

보기만해도 얼큰해보이죠?

 

부드러운 밴댕이살과 밑에 깔린 무 !!!

요거요거 입맛돋네요 ^^

 

 

 

 

맛있게 다 비운 밥그릇..^^

찍기엔 부끄러워 패스 ㅋ

 

 

 

 

잘먹었어요 밴댕이~ 다음에 또 대천에 들리게되면 오겠어요 ^^*

 

바다를 향한 내마음 ~ 아쉬운 마음에 고개를 돌려보니 .....

아름다운 석양빛에 반해버렸습니다 ^^

 

 

 

 

오늘은 정말 운이 좋은 날인가봅니다.

하늘도 맑고 ~ 맛있는 저녁밥도 먹고 ~ 예쁜 석양도 보고 말이지요 ^^

잔잔한 마음을 갖고 대천해수욕장에 들렀는데 말입니다.

 

머드를 직접 바르고 느끼진 못했지만 ... 푸른바다에 훌러덩 빠지진 않았지만,

여름 바다의 푸르름을 몸소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

바쁘게 지나간 시간들이었지만 돌아오는길 석양의 아름다움에 여유를 느꼈어요 ^^

 

올 여름, 피서지로 어디들 가시나요~

보령머드축제와 함께 대천해수욕장도 찾아주세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