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백제문화단지3] '계백' 제작발표회를 가다.

대한민국도장깨기 2011. 7. 22. 16:34

 

와우..제가 부여 백제문화단지와 인연이 있긴 있나봅니다 ^^

주말을 이용해서 조카데리고 다녀왔어요 ~

왜냐구요?

 

이번엔 MBC 월화드라마 '계백' 제작발표회가 백제문화단지 사비궁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말이지요 ^^

촬영을 하고 제작발표회가 있데요.

후다닥 카메라를 들고 우리 조카도 들고 ........ 들고(?) 하하.

 

바삐 다녀왔습니다 ^^

 

 

 

 

 

역시나 이른시간부터 촬영중인 백제문화단지 사비궁 ^^

 

 

 

 

우리 조카, 겁먹었어요.

웅장한 사람들이 여기저기 커다란 카메라가 왔다갔다 ~ 하하하.

이눔아. 얼굴좀 펴봐 ^^

 

 

 

 

오늘은 보았습니다.

네. 사택비(오연수)님을 말이지요 ^^

어쩜저리 가녀리신지....저와는 비교가 안 될............!!

 

 

 

 

촬영구경을 신나게 했습니다 ~

실제로 방영되다보면 제가 보았던 장면들도 나오겠지요?

제가 더 설레여요 ^^

 

 

이렇게 촬영이 끝나고 '계백' 제작발표회가 시작 되었어요

오후 4시경이었죠 ^^

 

 

 

 

오오오 드디어 제작발표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저 사실 이렇게 제작발표회, 시사회 처음봐요..

그래서 살~짝 기분이 업되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

 

 

 

 

 

방긋 웃으시는 이분은 ..

진태현님....후후후......좋습니다...^^*

 

 

 

 

'계백' 출연진들의 소개 및 인사 시간 ^^*

 

 

 

 

 

무왕역 최종환님 ^^

 

 

 

 

안길강님도 계시네요 ^^!!

 

 

 

 

 

의자왕역의 조재현님입니다 ^^

손을 번쩍 들어 인사해주셨어요 ~

 

 

그러자 여기저기 카메라셔터가 찰칵찰칵찰칵!

 

우리조카도 찍혔네 ~ 얼굴그렇게 찡그리면 안되요~^^*

 

 

 

 

은고역의 송지효님 ^^ 음 ~ 이쁘셔라.

 

 

 

 

와우, 아까 뵈었죠?

사택비역의 오연수님입니다 ^^ 강한 인상을 남겨주시네요!

 

 

 

 

계백역의 이서진님 !!!

와....품어지는 카리스마와 포스가....대단했어요^^

 

 

 

 

 

 

이렇게 가까이에서 '계백' 출연진들을 볼 수 있다니...

행복해요^^*

 

 

 

 

짠 ~ ^^* 제작발표회 구경을 하고 왔어요.

배우들을 직접 볼수 있어서 전 너무 좋았답니다.

 

백제의 31대 마지막 왕인 의자왕과 장수 계백을 재조명하는 퓨전사극 월화드라마 '계백'.

7월 25일 9시 55분. 첫 회 시작이라고 합니다.

 

전 제가 촬영한 장면이 궁금해서...본방송을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