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축제 도장깨기

초기배너에서도 게임을 할 수 있다? 'Daum 인터랙션 상품안 소개'

대한민국도장깨기 2011. 2. 9. 17:02

만질 수 없다면, 가질 수도 없다!

배너 내에서 유저의 액션을 유도함으로서 효과적인 브랜딩을 가능하게 한, 인터랙션 상품안을 소개 합니다.

 

[적용 예시: 초기배너_확장형 내 블랙베리 볼드 게임을 활용한 인터랙션 배너] 

 


 ※ 인터랙션 상품 이란?

: 유저의 액션(마우스오버, 클릭)에 배너가 반응하도록 크리에이티브를 구현하는 형태

: 인터랙션 상품은, 초기배너와 250영역의 배너에 한정 합니다.

 

 

 

인터렉션상품 안은 Daum의 초기배너와, 250영역 내에서 구현되는 상품안으로,

배너영역 내에서 유저의 액션에 반응하는 크리에이티브를 구현 함 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상품안 입니다.

 

유저에게는 즐거운 경험을!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을!

 

 

 

※ 아래 크리에이티브 유형은 정형화된 내용이 아닌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 인터렉티브 요소는 기본적으로 자율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1) 초기배너 영역을 활용한 인터랙션 크리에이티브 예시

 

퀴즈 형
 
- 클릭액션을 통한 인터랙션 배너
- 초기배너 내에서 OX퀴즈를 진행하는 형태
- 유저가 직접 퀴즈에 참여가 가능함
   (참여 DB를 쌓지는 않음) 

 

 

 퍼즐 형
 
- 드래그 액션을 통한 인터랙션 배너 
- 초기배너 내에서 제품을 유저가 직접 드래그 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형태

 

 

2) 초기배너_확장형 영역을 활용한 인터랙션 크리에이티브 예시

 

  

 플래쉬 게임 형
- 초기배너를 마우스 오버 후 확장되는 확장
   영역에서 실제 플래쉬 게임을 구현하는 형태
- 유저가 게임을 정해진 시간 내에 진행 할 수 있음

 

 

 

 

 

 

 

 

 

 

 

 

 

※ 상기 구성은 인터랙션 배너의 일반적 구성 예시로, 인터랙션과 클릭 모두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Phase 1. 액션 유도 구간 

 

인터랙션 참여 유도를 위한 스탠바이 구간
) 참여가 가능한 광고 입니다

마우스오버 시 게임이 시작됩니다 등의 문구 삽입

 

 

 

 

 Phase 2. 인터랙션 구간
 

실제 인터랙션 요소가 삽입된 구간으로,
드래그, 마우스오버 등 유저 반응 시

간단한 플래쉬 게임, 퀴즈 인터랙션 구현 및

참여가 가능함

 

 

 

 

  

 Phase 3. 클릭 구간
 

인터랙션이 완료된 이후 아웃링크가 가능한 구간으로,

클릭을 통한 아웃링크 유도 구간
(
광고주 홈페이지에서 실제 이벤트 참여 및 DB축적 가능함)

 

 

 

 

 

 

 

이상 유저의 능동적인 참여와 체험을 통하여 효과적으로 브랜딩이 가능한 Daum ‘인터렉션상품안을 소개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효과적인 Marketing Solution이 가능한 상품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eyond the Click, Next Marketing Solution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kami4879@daumcorp.com / 02-6718-1216 

 

 

출처 - http://blog.daum.net/newdaf/16130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