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질 수 없다면, 가질 수도 없다!
배너 내에서 유저의 액션을 유도함으로서 효과적인 브랜딩을 가능하게 한, 인터랙션 상품안을 소개 합니다.
[적용 예시: 초기배너_확장형 내 블랙베리 볼드 게임을 활용한 인터랙션 배너]
※ 인터랙션 상품 이란?
: 유저의 액션(마우스오버, 클릭)에 배너가 반응하도록 크리에이티브를 구현하는 형태
: 인터랙션 상품은, 초기배너와 250영역의 배너에 한정 합니다.
‘인터렉션’ 상품 안은 Daum의 초기배너와, 250영역 내에서 구현되는 상품안으로,
배너영역 내에서 유저의 액션에 반응하는 크리에이티브를 구현 함 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상품안 입니다.
유저에게는 즐거운 경험을!
광고주에게는 효과적인 브랜딩을!
※ 아래 크리에이티브 유형은 정형화된 내용이 아닌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입니다. 인터렉티브 요소는 기본적으로 자율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1) 초기배너 영역을 활용한 인터랙션 크리에이티브 예시
2) 초기배너_확장형 영역을 활용한 인터랙션 크리에이티브 예시
※ 상기 구성은 인터랙션 배너의 일반적 구성 예시로, 인터랙션과 클릭 모두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인터랙션 참여 유도를 위한 스탠바이 구간
예) 참여가 가능한 광고 입니다
마우스오버 시 게임이 시작됩니다 등의 문구 삽입
실제 인터랙션 요소가 삽입된 구간으로,
드래그, 마우스오버 등 유저 반응 시
간단한 플래쉬 게임, 퀴즈 등 인터랙션 구현 및
참여가 가능함
인터랙션이 완료된 이후 아웃링크가 가능한 구간으로,
클릭을 통한 아웃링크 유도 구간
(광고주 홈페이지에서 실제 이벤트 참여 및 DB축적 가능함)
이상 유저의 능동적인 참여와 체험을 통하여 효과적으로 브랜딩이 가능한 Daum ‘인터렉션’ 상품안을 소개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효과적인 Marketing Solution이 가능한 상품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eyond the Click, Next Marketing Solution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kami4879@daumcorp.com / 02-6718-1216
'대한민국도장깨기 > 축제 도장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키워드 광고 용어(ㅈ~ㅎ) (0) | 2011.03.10 |
---|---|
삼성 사례로 만나는 ‘Daum모바일_스폰서’ (0) | 2011.02.09 |
동영상 광고상품! 효과의 끝은 어디인가? (0) | 2011.02.09 |
이스트소프트(알툴즈)에 광고를 하고 싶으면, Daum에 문의 하세요~ (0) | 2011.02.09 |
대한민국 No.1 모바일 광고! Daum AD@m (0) | 2011.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