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축제 도장깨기

동영상 광고상품! 효과의 끝은 어디인가?

대한민국도장깨기 2011. 2. 9. 17:00

 

 

 



 

다음커뮤니케이션은 CI TOP 비쥬얼의 변경에 발 맞추어

최근 초기면에서의 광고효과 개선을 위한 다양한 상품 출시와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 중 첫번째 대표 상품이 초기브랜딩스테이션_HD’ 입니다.

 

해당 상품은 HD급 고화질 동영상을 16:9 화면 비율로 노출하여 CF, 예고편 데모영상 등 광고주의 다양한 영상들의 효과적인 노출이

가능한, 고화질 동영상 전용 상품입니다.

 

 

 

 

상품 출시 이후 약 한달 기간 동안의 해당 광고 상품 집행 결과,

CTR에서는 평균 0.22%, ETR(확장횟수)에서는 평균 1.90%에 달하는 수치를 보였습니다.

이는 현재 CTR로 대변되는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가장 효과 좋은 상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온라인 광고에서 노출을 통한 브랜딩의 가능성을 다시금 재 조명하게 한 사례라 할 수 있습니다.

  

 

 

 

 

 

 

 

16:9 화면 비율에 최적화된 뷰어로, 인코딩 시 원본소스의 비율에 따라 뷰어 상하, 혹은 좌우단에 레터박스(블랙BG)가 

자동 생성되어 고화질 와이드뷰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2차례의 인코딩 과정에서 원본 소스 화질에 비해 다소 하향 조정되나, 고화질 동영상을 감상하기에 충분한 동영상 컨디션을 제공하며 또한, Daum의 서버에서 고속으로 동영상을 송출하여 버퍼링을 최소화 합니다.

(단, 최초 로딩시 약간의 버퍼링이 발생하며 PC사양/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버퍼링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클릭이라는 단순한 액션을 넘어, 직접적으로 동영상을 경험하고 이를 통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 시키게 하는 초기브랜딩스테이션_HD’ !!!

앞으로도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사용자의 직접적인 참여 유도를 통하여 상품과 브랜드를 경험하게 함 으로써, 광고의 새로운 방향성 제시와 궁극적으로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상품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kami4879@daumcorp.com / 02-6718-1216

 

Beyond the Click, Next Marketing Solution

 

 

출처 - http://blog.daum.net/newdaf/16130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