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축제 도장깨기

노출에 강하다! Daum 고정형 광고 시리즈

대한민국도장깨기 2011. 2. 9. 16:54

온라인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의 단점 중에 하나가 바로 롤링되어서 광고가 잘 보이지 않는 노출형태입니다. 이러한 광고주의 리스크를 해결 할 수 있는 상품이 바로 Daum 디스플레이 광고에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하나하나 절대 지존 트래픽을 가지고 있는 상품들을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뉴스 서비스 미디어다음에서 집행 가능한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타 포털사이트 뉴스서비스 총 합 보다 더 높은 트래픽을 가지고 있는 압도적인 점유율의 서비스로서 방문시간에서도 1위를 가지고 있는 충성도 높은 서비스 입니다.

 



 

 

1. 스포츠/연예 스폰서바 상품

 

 스폰서바 상품은 섹션 최 상단 GNB 영역에 고정노출 되며, 서브섹션 최초로 미니사이트 확장 이후 인터액티브 기능이 구현 가능한 주 단위 구매 상품입니다. 월요일부터 시작하여 일요일까지 미디어다음 스포츠/연예섹션 상단에 지속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스포츠스폰서바 상품의 경우, 올림픽, 월드컵 전 국민이 관심을 가지는 스포츠 행사가 있는 주간에는 약 2억에 가까운 엄청난 노출을 달성하는 상품입니다.

 

-       벤쿠버 동계올림픽 및 남아공 월드컵 기간 사례

 

 

 

2. 미디어 130 상품

 

미디어 130 상품은 미디어다음 뉴스 탑, 기사뷰페이지 등 스포츠, 연예섹션을 제외한 거의 전 지면 우측 상단에 고정 노출 되는 상품입니다. 최초 상품 기획 시 1구좌 독점으로 진행 가능하였으나,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위해서 2구좌로 분할하여 CTR을 보완한 상황입니다. 2구좌로 분할된 이후에도 주간단위 예상 노출이 1.5억 수준 이상 노출을 확보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오프라인 지면광고와 비교는 쉽지 않겠지만, 사회, 정치, 경제, 생활 등 전 뉴스 영역에서 노출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상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1. tv팟 월페이퍼 상품

 

                  

 

 tv팟 월페이퍼 상품은 위에서 확인가능 하듯이 tv팟 전 지면 우상단에 기존 렉텡글 형태의 디스플레이광고 대비 차별화된 형태로 크리에이티브 구현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빅 모델을 가지고 있는 캠페인에서 특히 높은 CTR 을 확보 할 수 있으며, 주간 단위 총 2천만원 노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 tv팟 플레이어스폰서

 

 

tv팟 플레이어스폰서의 경우에는 tv팟 내에서 노출되는 거의 모든 동영상 상단에 이미지텍스트 형태로 구현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 및 이벤트 고지 등 목적에 적합한 상품이며, 평균 CTR 0.25% 수준으로 일반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비하여 우수한 클릭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디어 130 과 동일한 노출 위치에 1주간 붙박이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은 Daum 의 주요 서비스에서 구현이 가능합니다. Daum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Sales Rate 를 기록하는 상품들로서 노출과 클릭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융 130의 경우, 금융업종 뿐만 아니라 30, 40대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자동차, 전자제품 광고에 적합한 상품입니다. 여성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은 미즈넷 130 상품이 적극적으로 집행되고 있으며, 학부모 및 어린이 대상으로는 키즈 130 상품이 주로 집행되고 있습니다.

 

 

                             

 

                              Daum은 다양한 서비스제공을 통하여 확보한 트래픽을 바탕으로

         광고주들의 니즈를 최대한 완벽하게 해결 할 수 있는 광고상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blog.daum.net/newdaf/1613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