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서산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면 더 좋은 서산버드랜드

대한민국도장깨기 2012. 10. 28. 15:11

 

안녕하세요. 행복한요리사입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조카들과 철새의 고향 서산버드랜드에 다녀왔는데요.

특히 이날은 서산버드랜드에서 '철새와 함께하는 힐링체험'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이 날 바람이 많이 불고 비도 조금씩 오는 날씨여서

사람들이 많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3일만 하는 행사여서 그런가? 사람들이 많았어요.

 

 

 

 

 

서산버드랜드에 가기전에 간월암을 다녀왔는데요.

보이는 곳이 서산 간월암이라는 곳인데요.

지금은 만조때여서 보이지는 않는데

썰물때는 간월암까지 걸어갈 수 있는 길이 나온다고해요.

그래서 만조 때는 배를 타고서만 간월암을 갈 수 있어요.

 

 

간월암을 뒤로하고 서산버드랜드로 이동을 했어요.

 

 

 

 

서산버드랜드 안에는 천수만을 찾는

 대표적인 철새들에 대한 전시가 되어 있구요.

 

이런 전시 뿐 아니라 체험실이 있어서

아이들이 퍼즐을 맞춰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약간의 체험비를 내면 만들기도 할 수 있는데요.

저희 조카들은 어려울 것 같아서 퍼즐만 맞추게 했어요~

서로맞추려고 하는 조카들의 손놀림 보이시나요?ㅎㅎㅎ

 

 

 

 

 

전시 뿐 아니라 부대행사도 많이 하고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었던 철새매직쇼라는 프로그램이예요.

앞에 나가서 마술 도우미를 하고 있는 조카인데요ㅎㅎ

집중하고 있는 거 보이시나요^^

직접 마술을 해본다는 것에 신기해하고 즐거워했어요.

 

 

 

 

 

 

그리고 가을음악여행이라는 프로그램도 했는데요.

음악회라고 하면 아이들이 집중못하고 어수선할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센스있게 둘리와 뽀로로주제가 등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음악을

선곡해서 들려주드라구요.

그래서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답니다^^*

 

 

 

서산버드랜드는 어른들에게도 신기한 철새들을 볼 수 있어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하니 철새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면서 알찬 공부도 될 수 있고

재밌는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시간이었던것 같은데요.

 

 

곧 겨울이 다가오는데요.

겨울에는 철새들이 찾아오잖아요?

이번 겨울에 아이들과 서산버드랜드에 가셔서

책으로 보는 공부가 아닌 직접 보고 이야기 할 수있는

살아있는 공부를 할수있는 좋은 경험 해보시는 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