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옥천관광] 자연과 함께하는 주말여행~! 옥천 ‘금강유원지’

대한민국도장깨기 2013. 3. 31. 07:15

 

    

    

 

 

여러분~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황금같은 이 주말에

집안에만 계신 분들이 있을거에요~

 

 

주말에는 늦잠도 자고 tv를 보며 쉬는 것도 좋지만

복잡한 도심을 떠나 한적한 곳에서

힐링을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맑은 공기도 마시고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옥천의 명소를 소개해 드릴테니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시길 바래요~!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옥천의 금강유원지랍니다~

 

    

 

 

풍경이 정말 아름답죠~?

    

 

    원래 금강유원지 주변 마을은 전기도 들어오지 않아

별빛과 달빛을 벗 삼아 살던 오지였는데

1960대 말 경부고속도로를 개통하면서 발견되었어요~

 

 

그 후

경부고속도로 금강휴게소가 생기면서

사람들에게 서서히 알려지게 되고

지금은 옥천의 유명 관광지가 되었답니다^^

    

 

 

흘러가는 맑은 물과 푸르른 나무

그리고 먹이를 찾으러 온 새

 

 스트레스와 복잡한 일들을 잊게 해주는

이 아름다운 경관이

금강유원지를 찾아오게 만드는 이유죠ㅎㅎ

 

 

 

그리고 금강유원지에는

기다림의 미학을 아는 강태공들이

낚시를 즐기러 많이 오신답니다~!

 

 

 

 

 

굉장히 운치있지 않나요?ㅎㅎ

 

아름다운 금강의 풍경도 보고 여유롭게 낚시도 즐길 수 있는

 옥천 '금강유원지'로 가족 주말 여행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