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조정소식]응힘차게 노 저어 드릴께요!~ 응원 엽서 한 마당

대한민국도장깨기 2013. 8. 13. 18:09

 

 

이제 딱 12일 남았어요 !~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가 딱 12일 남았어요~~

 

 

 

 

지금껏 여름이라는 사실 조차 잊어버리고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를 준비한 조직위원회 여러분들과 우리 조정 국가대표들은

두근 두근!~~ 심장에서 북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은데요~

 

이런 마음은 어쩜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를 응원하고 있는

우리 모두의 마음이 아닐까 싶어요 ~~

 

 

 

 

 

 

그래서 충주중앙초등학교 이예은 친구는

조: 조금씩 실수를 할 수도 있지만

정: 정정당당하게 경기를 펼치셔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초등학생이 쓴 2행시가 너무 재치 있네요 ~~

 

 

 

 

 

 

오석초등학교 임유진 친구는 탄이와 금이를 예쁘게 그렸어요

힘내시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부탁했어요 ^^

 

우리 선수들 끝까지 힘내서 노를 저를 거예요.. 유진친구가 응원을 해 줬으니까요 ~~

 

 

 

 

 

 

송효원 친구는 금메달과 조정 선수들을 아주 멋지게 그렸네요~~

웰컴!~ 웰컴!~  세계인들이 다 들었을거예요 ~~

 

 

 

 

 

용산초에 다니는 이유진 친구는 아까 심유진 친구와 이름이 같네요 ^^

탄이와 금이가 너무 예뻐요

 

이수연 친구는 충주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고 노력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인사를 챙기는 모습이 너무 어른스럽네요

 

 

 

 

 

 

우리 친구들이 보낸 응원엽서가 충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들에게 감동을 주는 감동의 메세지가 될 거예요 ~~

 

 

 

 

 

정신 번뜩 드는 구절이 있네요 ㅋㅋ

 

조:조정선수권대회 많이 긴장되시고 어떻게 보면 두렵겠지만

 

정: 정신 번쩍 차리시고 후회없는 대회가 되길 바랍니다.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