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청양맛집] 청양고추로 맛있는 매운맛을 잡았다! - 청양 불고추 치킨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2. 18. 09:30

 

 

안녕하세요 친구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 아낙네도 주말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아주 행복한 날을 보냈는데요. 주말엔 치킨이 제격 아니겠어요?

주말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치킨! 그 치킨을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거예요

청양 고추를 사용해서 만든 치킨으로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으니까

여자분들은 눈이 번쩍 귀가 솔깃하시죠^^

 

 

 

 

 

이름은 청양 불고추 치킨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인의 맛있는 매운맛을 책임지는

청양고추에 칠리소스와 멕시코산 고추소스가 어우러져서 입 안에 넣으면 입이 화끈거려요.

저도 처음 개봉했을때 달콤매콤한 향에 깜짝 놀라면서 그 기대감에 두근두근했는데요.

 

 

 

그 맛 한번 보았더니 화끈한 맛에 놀라고 달콤한 맛에 놀라 두번 놀라버렸어요.

치킨은 사실 조금 느끼한 맛도 있는게 사실이잖아요? 그런데 요 치킨은 청양고추덕분에

느끼한 맛은 꽉 잡아주고 매콤한 맛이 입 안을 채워주더라고요~ 남성분들께도 오키

요거요거, 제대로 맛있는 매운맛을 냈다 싶을정도로 참 맛있게 땀 뻘뻘흘리며 먹었는데요.

청양고추에는 캡사이신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다이어트에도 참 좋은거 다들 아시죠?

이런게 바로 속은 화끈하고 맵지만 건강에는 좋은 웰빙치킨이라구요 ㅎㅎㅎㅎ

 

울 친구님들도 느끼한 맛 없는 깔끔한 치킨을 원한다면 청양고추 들어간 '청양 불고추 치킨'

선택해서 꼭 드셔보세요! 치킨의 신세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