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잡(신비한 잡학사전)

[바이럴마케팅] 배고프면 변한다! 스니커즈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5. 9. 09:44

 

 

 

 

 

 

서울의 한 대학교에서 이루어진 스니커즈바이럴마케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소 성격이 온순하거나 좋은 사람도 배가고프면 낙폭하게 돌변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스니커즈에서 독특하고 재미있는 바이럴 마케팅을 시도 했습니다.

 

 

 

 

 

 

거울을 보다가 갑자기 내가 좀비로 변하는 모습을 보고

학생들은 처음에는 놀라지마 그것을 또 즐기며 좀비흉내를 리얼하게 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출출할때 넌 , 네가 아니야' 메시지와 함께 스니커즈가 나옵니다.

 

 

스니커즈의 핵심메시지는

"출출할때 만난 또 다른 나에게 원래의 나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스니커즈를 먹어야 한다"

라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세계최초 실시간 얼굴 합성체험기술을 사용하고,

소비가자 직접 참여하며 유튜브를 통해 마케팅의 파급력을 더하져

스니커즈바이럴마케팅이 성공이유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