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대전맛집/대흥동맛집] 독특한 분위기에 맛좋은 우삼겹구이가 있는 '감격시대'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5. 22. 08:58

 

 

 

 

 

 

 

아는 분께서 우삼겹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게 된 감격시대

 

자리를 잡고 보니 영화에도 출연했었더라구요^^ 류승범과 성동일씨가 보이네요

 

 

 

 

자리에 안자 우삼겹 4개와 소주 + 맥주를 시키고 기다리니~

센스 만점이신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처음에만 구워 주는거니 잘 보고 그다음에 그대로 해먹으라고 하시면서

제가 카메라로 열심히 셔터 소리를 내었더니

 

털털하시 사장님께서

"참나~ 별걸 다보겠네~~ "라며 웃으셨습니다 ^0^

 

 

 

 

 

고기와 김치를 같이 가지런히 구워줍니다.

 

 

 

 

함께 주신 김은 고기 굽기 전에 미리 불판위에서 한번 구워주어 준비를 해둔뒤

 

 

 

 

깻잎을 뒤집어 앞접시에 담고 그위에 김,고기,파절이,구운김치,양파절임 순으로

사장님께서 친절히 얹어 주셨어요 ^^

 

 

 

사장님이 처음에 가르쳐 주신데로 순서대로 싸보았습니다~ 어찌나 맛좋던지!

저는 칼칼한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도 함께 넣어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

 

 

오늘도 먹기만 하느라.. 정신을 놓았더니  가게 내부사진이나 다른 사진들이 없네요

 슬퍼2

 

하지만! 조만간 다시 또 방문할 예정이니

그때는 좀더 디테일한 내용으로 저의 행복을 전해 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