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대전맛집/충대맛집] 시원한~ 치맥이 생각 날땐! 오빠닭으로 GOGO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5. 24. 09:00

 

 

 

 

낮에는 덥고 밤에는 시원한 요즘 날씨에는

우리들의 동지! 치! 맥! 이 생각나는 불현듯 떠올라

퇴근후 충남대학교 젊은이 들이 모이는 궁동으로 Let's Go~!

  

 

 

저와 같이 치맥을 외치는 분들이 많았는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체워 주고 계셨어요

 

 

 

  반반세트를 시키고 양념은 마늘베이크와 기본 크리스피 베이크를 시키고

메인 메뉴를 시키면 사이드 메뉴가 12.000원에서 10,000원으로~!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고민끝에 흑임자 치킨샐러드를 택했어요

 

 

저는 오빠닭을 먹을때는 항상 로스트만 먹다가 이번에는 베이크를 시켜보았는데요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 상큼한야채와 함께 하니 맥주가 쭉쭉~ 

음식을 싱겁게 먹는 저한테는 치킨이 조금 짭조롬했지만~!

맥주와 함께하니 짭조롬한것도 매력이네요

 

 

과음은 금물~! 치킨은 배불리 맥주는 가볍게~ 한뒤

맛있는 파르페가 있다고 하니 발걸음이 빨라지네요.

 

 

 오빠닭에서 충남대학교방향으로 걷다보면 작은 공원이 나오는데요

공원 옆에 느낌있는 까페 포착!

 

 

 짜짜잔!!

 

보기만 해도 달달함과 상콤함이 어울어지는 파르페~!

파르페는 딸기파르페, 망고파르페, 쿠키파르페, 치즈파르페 총 4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추천으로 딸기파르페를 시키고 같이 갔던 일행은 망고파르페를 주문하였으나

착오가 있었는지 쿠키파르페가 나왔더라구요~ 쿨한 우리 일행 알바생분께

쿠키파르페와 고민했었다며 괜찮다고 하네요^^

 

 좋은사람들과 기분좋은 대화와 맛좋은 음식을 먹으니

이보다 더 좋은게 어디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