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놀거리 도장깨기

[축제후기]포도향기 가득했던 영동포도축제 포도따기체험 生生현장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9. 4. 20:34

8월31일 축제의 마지말날!

영동포도축제의 포도따기 체험장인 화신리로 go!go!

영동포도축제의 포도따기 체험장은 화신리뿐만이 아닌

와인코리아에서도 포도따기 체험이 가능했답니다^^

 

 

 

 

 

입구에 들어가기 전 포도를 담을  상자와 가위를 줍니다.

포도따는 방법과 2kg는 포도송이 5~6송이를 따면 된다고 친철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자~ 그럼 이제 포도따기 체험의 현장속으로??

 

 

 

 

 

포도따기체험장입니다. 이른시간 도착해 한적했습니다.

낮에가면  너무 더울까봐서 일찍 들어갔어요~

시간은 10시쯤이였습니다^^

입구에 가자 포도향이 가득~ 침이 꿀꺽!

역시! 영동포도야~

 

 

 

 

 

탐스럽게 알알히 맺힌 영동포도~ 정말 예쁘고 탐스럽죠?

비가 많이와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버텨주고 있었습니다.

기다려라 포도야!

내가 곧 데려가마!ㅎㅎ

 

line_characters_in_love-17

 

 

 

 

 

조심조심 포도를땄습니다.

5~6송이밖에 따지 못해서 아주 신중하게 따야해요~

그리고 상자에 담습니다. 2kg상자에 5~6송이면 가득찹니다~

 

 

 

 

쨘!

포도체험 끝! 쉽고 간단해요잉?

이젠 집으로 가져가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집에 오는길에 2송이를 다~ 먹어버렸어요..

씻지도 않은채..;;

기분탓인지는 모르지만 바로 따서먹는 포도는 정말 꿀맛이에요ㅎㅎㅎ

제 인생 최고의 맛이였답니다.

(거짓말 조금만 보탤께요^-^)

 

 

line_characters_in_love-4

 

 

올해 축제는 지나갔지만 내년 축제가 또 있기에~

지금의 후기를 꼭 기억해주세요~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들!

모두 함께 하면 정말 좋은추억 만들수 있는

유익한 체험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