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장깨기/여행지 도장깨기

[포도축제] 다가오는 2014 영동포도축제. 포도따기체험

대한민국도장깨기 2014. 7. 17. 14:43

뚜구둥!!

 

 

 

 

영동포도축제가

50일도 채 남지 않았어요.

다들 바쁘게 사는 요즘

시간 참 정말~ 빨리 지나가는듯 합니다.

 

 

 

 

 

점점 축제가 다가오니 작년 영동포도축제의 현장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작년에 있었던 포도따기 체험의 현장 속

들여다 볼까요?

 

생각중

 

영동포도축제의 묘미! 포도따기체험은

주렁주렁 탐스럽게 열린 새콤달콤한 포도를

포도따기체험도 하고 직접 딴 영동포도를 가지고 갈수 있어요!

얼마나 좋습니까요~^-^

도시생활하면서 포도를 언제 따보겠어요?ㅎ

포도가 마트에서 나는 줄 알았다는 요즘 우리 아이들에게

생생하고 즐거운 영동의 포도따기체험의 현장을

꼭 다녀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작년 영동포도축제 포도따기체험 행사장의 규모는 12,000㎡정도였어요.

약 3700평 정도의 넓은 포도따기 체험장에서​

가족과 함께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고  즐거워 하셨어요.^0^

그리고 연인과 함께 오신 분들, 또

혼자 오셔서 포도따기 체험을 하신분도 계십니다.

(저도 혼자..;;;)

 

 

 

 

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대한민국 최대 포도의 주산지 충북영동에서

정말 달고 맛있는 포도따기 체험도 하고

직접 가져가실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전국 최고의 포도축제라 자부합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영동포도축제는 8월 28일(목)부터 8월 31일(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니

꼭 충북영동으로 오셔서 즐거운 축제의 현장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영동포도 따기체험의 정확한 일정과 장소는

정해지는데로 꼭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체험장과 행사가 즐거움을 더해 줄

2014 영동포도축제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Bye